Cinema Management

시네마 매니저먼트사업은 극장개봉 장편영화의 프리프로덕션(기획에서 부터 시나리오, 투자), 프로덕션(촬영, 연출, 배우, 제작관리) 서비스, 포스트프로덕션(후반편집, 디지털색보정, 영화음악, 사운드믹싱, 마스터링, VFX/CG, 자막, 더빙, 타이블) 및 영화배급( 영화홍보, 마케팅, 극장배급 및 온라인배급, 영화수입) 은 물론 영화교육까지 제공합니다. 즉, 영화상영을 제외한 영화산업 전반에 대한 토탈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유일의 전문멀티영화사입니다.

인터넷 영화전문 신문 시네필매거진

시네필매거진은 인터넷 영화전문 온라인신문사로 영화감독, 영화배우, 영화제작스탭을 물론 시네필들이 "모든 시네필은 영화전문기자다" 라는 캐치플레이를 가지고 영화분야 언론기능을 담당합니다.

스튜디오 시네필

스튜디오 시네필은 극장개봉 독립예술 장편영화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영화사입니다. 상업영화감독과 독립영화감독들이 모인 영화감독에이전시에서 매년 20여편의 독립예술영화를 제작합니다. 스튜디오 시네필의 영화감독들은 또한 영화연출감독을 데뷔시키고, 영화배우 지망생들의 디렉팅을 통해서 서울필름아카데미와 함께 데뷔시키는 교육사업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독립예술영화 배급, 씨엠픽쳐스

당사는 국내 독립예술영화를 전문적으로 극장개봉 및 온라인 배급을 수행합니다. 작품수로 보면 국내 최대규모로 배급하고 있으며, 해외의 독립예술영화를 수입하여 국내에 배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해외 영화세일즈사와 연대하여 국내 독립예술영화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버추얼 스튜디오

영화의 특수효과는 빠르게 발전하고 있고, 2D, 3D 애니메이션, VFX 기술이 접목되고 있고, 수많은 템플렛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당사가 운영하는 스튜디오는 많은 인력을 보유한 스튜디오가 아니라, 핵심 버추얼 슈퍼바이즈를 중심으로 경쟁력 있는 분야는 과감이 해외에 아웃소싱을 통해서 버추얼 매니저먼트를 수행합니다.

서울필름아카데미

서울필름아카데미는 영화배우, 영화감독 및 영상아티스트를 강의식 교육이 아닌 핀란드 옴니아 직업학교방식의 영화제작 실무를 통해서 데뷔시키는 영화제작 실무과정입니다. 영화배급회사와 영화감독에이전시와 협업하여 극장개봉 독립예술 장편영화에 주조연배우로 참여하고, 주요스탭으로 참여하면서 영화제작 경력과 실무업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서울국제배급영화제

전세계 영화배급회사들이 매년 10월 서울에 모여 그들이 추천하는 영화를 상영하고, 홍보하는 영화축제.

 

서울국제배급영화제, Seoul International Distributors Film Festival. 

시네마 매니저먼트 사업부는 단편영화, 독립영화에서 부터 출발하여, 영화감독과 영화배우를 상업영화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베이스캠프 역활을 하는 독립예술영화 전문 수직 계열화된 영화사입니다.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6길 59-1 (양재동 345-4) 한양빌딩 2층 전화02-2058-0680 팩스02-2058-0685 사업자번호 206-86-18591 대표자:권중목

©2007 by 씨엠닉스. All Rights Reserved